TK.jpg

[투데이코리아=김나영 기자] 지난 10월 28일 제 23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이 치러졌다. 11만4000여명이 시험에 임했으며, 전문가들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 시험을 준비할 것으로 전망했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평생직장이 보장되고, 일반 기업의 취업에서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핵심 자격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어린 학생들까지 일찌감치 진로를 정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추세다.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 같은 시대에 자격증으로 자신의 스펙을 올리고 싶어하는 심리가 공인중개사에까지 퍼진 것이다.

이처럼 경쟁이 치열해 지다 보니 수험생들은 27년 전 처음 도입되었던 그 때보다 더 많은 양을 깊게 공부해야 하게 됐다. 하여 독학보다는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학원 등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대다수. 하지만 계속 낙방하는데 무조건 학원에 돈을 싸 들고 갈 수만은 없는 노릇이다.

아모르 상상에듀 관계자는 “실제로 대다수 온라인 사이트의 연회원 모집 패키지 상품은 50~90만원대의 비싼 가격대다. 충분히 가격을 낮출 수 있는데, 학생을 데리고 장사를 하는 거다”라고 꼬집었다.

이에 아모르 상상에듀는 획기적인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회원 모집 패키지를 내놓았다. 월 1만원 대로 책정된 프로그램으로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모르 상상에듀의 연회원 패키지는 왕평생 회원반과 레전드 패키지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왕평생 회원반은 수강생이 합격할 때까지 아모르 상상에듀의 모든 강좌를 평생 들을 수 있는 수업이다. 입문부터 특강까지 모든 강좌를 평생 수강할 수 있고, 총 18권의 교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전드 패키지는 추가 비용 없이 한 번의 등록으로 아모르 상상에듀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강의 프로그램이다. 왕평생 회원반과 마찬가지로 입문강의부터 최종 마무리 특강까지 모든 강좌를 평생 들을 수 있고, 교재와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MP3, PMP, 스마트폰, 태블릿PC 강의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학원 측은 2인 이상 등록시 추가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왕평생 회원반은 2인 이상 등록시 추가 10만원의 할인혜택을, 레전드 패키지의 경우 2인 이상 등록시 1년의 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정회원으로 등급이 올라가면 추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아모르 상상에듀는 현재 노원 본원과 통합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수강생 20명에게 기본이론서 전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학원 수강료 10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알차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