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6979.jpg
E&S company 스포츠단 김정택 감독 취임식에서 건배사를 하던 보은제약 유지성 사장의 말에 참석자들이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E&S 장홍전 대표, 김정택 감독, 보은제약 유지성 사장, 조연우 단장

[투데이코리아=정단비 기자] E&S company(www.ensports.co.kr, 이하 E&S)스포츠단이 7일 사회인 실업 야구팀 감독으로 김정택 전 상무감독을 선임하고 취임식을 개최했다.

E&S는 앞서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 출신을 주 대상으로 사회적 프로그램으로 선수를 육성하며 기업을 사회적 브랜드로 스포츠 마케팅과 에이전시를 진행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7일 오후 2시 강남구에 위치한 삼정호텔에서 개최된 행사에서는 김정택 감독을 E&S 스포츠단 야구감독으로 임명하는 임명장 수여식과 향후 발전을 기원하는 축사들이 이어졌다.

E&S는 (사)한국실버휘트니스중앙연합회(한국사회체육진흥회)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E&S스포츠단 야구팀은 현재 건강음료 회사 보은제약(www.e-boeun.co.kr)팀과 의료정밀기기전문회사 에이엠지코리아(www.amg-korea.com)팀이 창단·운영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E&S 장홍전 대표, 조연우 단장, 박용준 간사를 비롯해 보은제약 유지성 사장, 에이엠지코리아 이헌재 대표, 포더즈 엔터사업부 윤준철 이사, 거상 김상일 사장, 성도 임정수 사장 등 많은 이들이 축하를 위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