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신발 차이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남녀 신발 차이가 또다시 화제다. 남녀 신발 차이는 앞서서도 온라인 상에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남녀 신발 차이'는 상황에 따라 남녀가 신는 신발을 비교한 사진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성은 10개의 상황에 맞춰 각각 실내화, 슬리퍼, 하이힐, 운동화, 정장구두, 패션 장화 등 모두 다른 신발을 신는 모습이지만, 남성은 집과 수영장, 바다에서는 맨발로 다니고 나머지 상황에서는 모두 일편단심 운동화만 사용하는 것으로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은 남녀의 신발을 고르는 차이를 설명한 것으로 여자는 쇼핑을 가서 신발에 대한 분석을 하며 어떤 것을 고민한다. 이때 남자는 "아무거나 골라"라고 재촉하는 모습이다.

반면 남자들은 집에서 게임아이템인 신발을 공격속도, 쿨감, 마관 등을 고려해 분석적으로 사는 모습이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남녀 신발 차이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가 돈이 많이 필요한 이유를 알겠다", "남자로 태어난 게 다행이다", "아무리 여자라도 저건 좀 심한 듯", "난 여자지만 1년 동안 운동화만 신는다는 불편한 진실", "허허 요새 남자들도 구두, 운동화, 샌들, 로퍼 다 따로 있어요", "나랑 내남친이니??", "완전 웃겨", "남자 나 저기 해당되는데", "안사고 구경할건데도 분석해", "내 남친은 운동화 한개 살떄 완전 꼼꼼히 고르던데 나처럼", ", "게임신발ㅋㅋㅋ", "난 둘다 해당됨. 지능은 얼마올려주고 마공력은 얼마인지", "게임아이템 완전 분석해서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