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김영주 기자] 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학장 이정희)가 2013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학부 및 학과는 패션디자인학부, 패션마케팅학부, 연극영화패션제작학부 등 3개 학부에 7개 학과(패션디자인학과, 모델리스트학과, 바잉& 머천다이징 학과, VMD학과, 패션쇼핑몰경영학과, 패션샵매니저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다.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면접고사와 1:1 면접 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며 수능 및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는다. 정시1차 원서접수 마감일은 12월 31일(월)이다.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 홈페이지 및 유웨이어플라이닷컴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이정욱 입학처장은 “패션에 대한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이라면 학생부 및 수능성적과 무관하게 도전할 수 있다. 패션, 문화의 거리 지하철 3호선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익힐 수 있는 주변환경도 서울모드의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노동부 인가를 받은 전문학교로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2년간의 교육기간을 거치면 전문학사, 4년 간의 교육을 통해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실무능력 배양에 중점을 둔 교육과 256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고 있어 수년 연속 취업률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박춘무, 이석태, 곽현주, 강동준, 고태용, 윤세나 등의 현직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을 통해 산업현장과 교육이 만나는 한 차원 높은 교육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학교장이나 담임교사 추천학생, 패션업계 종사자 자녀 혹은 추천자, 입시미술 전공 학생들을 위한 특기전형 및 우대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의 북경복장학원과 일본의 문화복장학원 등과 자매결연을 체결, 방학중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편입장학금, 입학성적우수장학금, 대외활동장학금, 학습활동증진장학금, 해외연수장학금, 교직원추천장학금, 기숙사 지원 등 신입생만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정시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모드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