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감동 프로포즈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크리스마스 감동 프로포즈는 어떤 것이 있을까? 크리스마스 감동 프로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하루밖에 남지않았기 때문.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온 지금 프로포즈를 계획하는 많은 연인들이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친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아이패드 박스 주길래 열어봤더니'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남친에게 받은 아이패드를 열어보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나열했는데, 상자 속 속지를 열자 반지와 함께 "Will you marry me?"는 문구가 있어 프로포즈를 짐작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감동 프로포즈 접한 네티즌들은 "자기야 아이패드는 누구주고 나는 껍데기만줘?", "정색하면서 아이패드는?", "아 장난하나 아이패드달라고ㅡㅡ", "아이패드 달라고 했는데...헤어져", "아이패드는 혼수로 하믄되니까ㅋㅋㅋㅋ나도 요렇게 프로포즈 해달라능", "아이패드 내놔", "아이패드가 반지모양이네", "네 다음 과대포장", "저거 팔아서 아이패드사면 되겠다", "겉과속이 다르네......진짜 최악인듯ㅇㅇ헤어져", "스티로폼 너무 삐뚤빼뚤하게 잘랐다 성의없어 헤어져", "뭐야 아이패드는 없자나 왜사겨?ㅡㅡ 헤어지는게 좋을듯" 등의 질투어린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