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투데이코리아=김나영 기자] 평생에 한 번뿐인 일생일대의 성대한 행사인 결혼은 준비할 것들이 많다. 특히 예단은 시댁 식구들에게 보내는 선물이므로 며느리 입장에서는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마련이다. 하지만 예산은 한정돼 있는 반면 예단 비용 부담은 커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청담동 진주상단은 이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혼수예단을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복과 침구 및 예단품목 등을 선보여 온 ‘진주상단 한복침구(대표 조용문)’가 홈세트 및 크리스탈세트, 주방기구 등을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담동 진주상단 한복침구에서 마련한 이벤트는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시중가 대비 5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홈세트를 구입하면 주방조리기구세트와 크리스탈잔 세트도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진주상단 한복침구 전화로 방문예약을 한 뒤 매장을 찾은 예비부부들에게는 '고급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또 진주상단 매장 분위기 및 서비스 등의 방문후기를 개인 카페나 블로그,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또는 나뚜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달 선정되는 5명의 우수후기 작성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진주상단 한복침구 제품은 직영 생산공장에서 제작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 요 또는 침구에 맞게 자유로운 변형이 용이하고, 소비자에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홈세트 론칭으로 한복과 침구, 주방기류, 반상기 등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진주상단 한복침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랑신부가 혼수와 예단을 한 자리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예비신랑신부가 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상반기 예비부부에 한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진주상단 한복침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