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김영주 기자]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동부레저개발은 기존 1,550만원의 씨월드리조트 회원권을 200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홍보사절단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씨월드리조트회원권은 동부레저개발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리조트, 콘도 및 펜션을 10년간 회원자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회원권이다. 직영 숙박시설로는 ▲양양 에어포트 리조트 ▲횡성 오스타하우스 펜션 ▲경주 워너비 펜션 ▲가평 남이섬 강변펜션 ▲대부도 까르마 펜션 ▲태안 산해로 펜션 ▲꽃지 산타페 펜션 ▲거제 은하수 펜션 등 전국 약 20여 곳이 있다.

회원권을 구매하면 직영으로 운영 중인 시설에서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10매를 함께 증정하며, 회원의 지인들을 위해 선물이 가능한 특별숙박권 300매를 추가 증정한다. 특별숙박권은 씨월드리조트를 보다 널리 홍보하고, 새로운 고객과의 첫인연을 잇게 해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공하는 것이다. 사용 시 1매당 1만원을 홍보사절단 회원에게 분기별로 환원한다.

관계자는 "고객의 레저생활의 편의를 위해 달려온 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며, "1,550만원 상당의 10년 회원권을 298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 부담을 잊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들이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씨월드리조트 10년회원권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씨월드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또는 씨월드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