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 참을수 없는 이기적 행동 [자료=가연결혼정보]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연애 참을수 없는 이기적 행동은 어떤 것이 있을까? 연애 참을수 없는 이기적 행동에는 남, 녀 차이가 있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연애 중 참을 수 없는 연인의 이기적인 행동 순위'라는 한 결혼정회사의 조사결과가 게재됐다.

이 조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가연결혼정보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에서 미혼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연애 중 참을 수 없는 연인의 이기적인 행동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것으로 미혼 남, 녀는 극명한 차이를 보였다.

우선 미혼남성들(40%)은 '당연하다는 듯 기념일/이벤트 기대할 때'(40)%가 1위를 차지했지만, 여성들은 '나는 일찍 들어가라면서 늦게까지 술마실 때'(37%)가 1위를 차지했다.

또 남자들은 '자기 생일선물은 가방, 내 선물은 종이접기'가 26%로 2위, '본인은 자주 늦으면서 내가 5분 늦으면 싫어할 때'가 18%로 3위, '본인은 이성친구 만나면서 나는 안된다 할 때'가 10%로 4위, '야근하고 피곤한데 데이트하자 조를 때'가 6%로 5위에 랭크됐다.

반면 여성들은 '본인은 안 꾸미면서 내게만 외모 가꾸라할 때'는 30%, '내 이성친구들과의 관계에 간섭할 때'는 20%,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도 없고 기다리게만 할 때'는 11%, '본인 친구/가족과 멋대로 자리만들고 통보할 때'는 2% 순으로 나타났다.

연애 참을수 없는 이기적 행동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성친구에 대해서 차이점이 있네", "공감이다ㅋ", "이성 친구관계가 진짜", "내 주변 여자들은 전부 여우, 여시. 자기 주변 남자들은 전부 착한 남자사람", "그래 커플들이 그렇다면 그런거야", "주변 남자에 대해 안좋은 소리 하면.. 그 오빠 착한사람이야", "나는 되고 너는 안돼를 많이 겪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