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김나영 기자] 카카오톡 친구 만들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친소(KACHINSO)가 오는 3월1일부터 카친소 인기회원 선발대회 ‘슈퍼카친K’를 개최한다.

이번 선발대회는 현재 카친소 회원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에서 카친소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모바일웹으로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친구가 있다면 카카오톡이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슈퍼카친K 이벤트를 알릴 수 있다.

투표는 카친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남녀 각 3명까지 선택할 수 있다. 투표 결과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누가 카친남, 카친녀에 뽑힐지 예상할 수 있어 더욱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친소 개발사 ㈜인비즈는 “유사 앱과는 차별화해 건전한 SNS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의 결과로 단기간에 많은 회원들이 늘어났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카친소를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카친K 는 오는 28일까지 지원자를 받은 이후 2주간 1차, 2차 투표를 통해 남녀 각각 1등부터 10등까지 선발한다. 1등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등 50만 원, 3등 40만 원, 4등 30만 원, 5등에서 10등은 각 5만 원씩 남녀 합쳐 총 20명에게 500만 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한편 카친소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카친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