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고객 초청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15년 동안 크라이슬러에 보여준 국내 소비자들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됐으며, 10월 8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종 순정부품과 차량 액세서리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되고, '97년식 이전 구형 모델 보유 고객 방문 시에는 추첨을 통해 특별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엔진 오일, 필터 등 각종 소모성 순정 부품이 20 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량 액세서리 구입 시에는 일부 품목에 한해 50 퍼센트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일정 금액 이상 정비 고객에게는 추가로 트렁크 정리용 가방 등이 선물로 증정 된다.

이 밖에도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차량 전반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는 물론 특히, '97년식 이전 구형 모델을 보유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라이슬러 손목시계, 짚 손목시계, 랭글러 자전거 등 3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