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최초, 컨텐츠 실시간 업데이트 서비스(RSS서비스) 제공

현대건설(대표 이종수)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참여 공간을 확대하고, 정보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www.hillstate.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 선보인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홈페이지가 하나의 메인페이지에서 나열식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각 메뉴를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두가지 테마로 구성한 점이다.

크게 이성적 영역(Project)와 감성적 영역(Community)로 나눠졌으며 특히, 감성적 영역의 컨텐츠를 강화하여 고객들의 참여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이성적 영역에서는 힐스테이트의 현장 소식 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마련한 영역이며, 분양정보․현장안내․고객센터 등의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감성적 영역에서는 힐스테이트의 철학과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하여, 사이버 주택문화관․힐스테이트 홍보 콘텐츠․ 브랜드 매거진(HILLS Promise)․커뮤니티 참여 공간, 이벤트․공모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사이버 주택문화관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주택문화관 '힐스테이트 갤러리'를 다이내믹하고 입체적인 화면 구성 등으로 고객이 마치 실제 현장에 있는 것처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현대건설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건설업계 최초로 실시간 업데이트 서비스인 'RSS(Really Simple Syndication)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RSS 서비스'란, 컨텐츠 업데이트가 자주 일어나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픈 힐스테이트의 마음이 담긴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들이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대건설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맞춰 '발견하라, 힐스테이트 옥의 티', '자랑하라, 나만의 비밀 인테리어'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며,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www.hillstate.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마감은 11월 15일,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