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페.jpg
▲사진=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지포]


[투데이코리아= 박 일 기자] 올 여름, 젊음과 열기로 가득한 락 페스티벌의 매력에 다시 한번 푹 빠져보자! 지포(Zippo)의 글로벌 뮤직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Zippo Encore)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전세계 락 밴드 음악 및 라이브 뮤직 문화를 지원해오고 있는 지포 앙코르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국내 팬들에게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무더운 여름을 한층 더 시원하게 해줄 예정이다.

펜타포트 내 마련된 지포 앙코르 스테이지에서는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아줄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지포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행사장 안에 마련된 지포 부스에서는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용지와 채색도구가 제공되며 이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현장에서 직접 그려 참여하면 된다.

제출된 디자인 중 엄선된 10개의 디자인은 이후 지포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통해 우승작이 가려진다. 우수작으로 뽑힌 라이터 디자인은 실제 지포 라이터로 제작되어 우승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지포 부스 안에서는 페스티벌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무료 페이스 페인팅 행사 진행 및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방문 고객들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지포 라이터 소지 방문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라이터 오일 리필 서비스’와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간 내 ‘지포 라이터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양한 지포 라이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지포 라이터 앱에서 올해 특별히 제작된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라이터 스킨을 다운받아 부스에서 제시하는 지포 팬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