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1.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비치팬츠’를 제공하는 공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 비치팬츠 공개 체험단’은 네파의 비치웨어 신제품을 입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17일(수)부터 22일(월)까지 네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paclub)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신청 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013년 비치팬츠 신제품(남성 2종, 여성2종 중 한 아이템)과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 1일 이용권 2매를 제공받는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비치팬츠’는 네파만의 익스트림한 느낌을 전하는 스포티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으로 속에 메쉬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반바지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TK_2.JPG


한편, 네파는 그간 꾸준히 공개 체험단 이벤트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네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신제품을 무료로 받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고, 기업에게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응이 아주 좋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