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페스티벌.JPG
▲사진=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포스터 [출처=쎄씨]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열린다.

지난 2013년 07월 15일 --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진행되는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앞두고 락 스피릿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3년째 펜타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쎄씨는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와 현장 관객들을 위한 ‘Pink Rock Lounge’ 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쎄씨는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3차례에 걸쳐 독자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여 펜타 무료 초청권을 증정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쎄씨’의 진정한 팬 인증하기, 함께 락페에 참여하고 싶은 BF(Best Friend) 태그하기, 펜타포트 라인업 중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응원하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쎄씨는 작년에 이어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Pink Rock Lounge’를 운영해 각종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뷰티 브랜드 샘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페스티벌 둘째 날에는 20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더페이스샵의 ‘키스 더 컬러’로 페스티벌 ‘Rock’ 메이크업을 받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키스 해링의 유니크한 디자인 포즈 따라 하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키스 트리에 입술 마크를 남기면 더페이스샵의 선물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 된다.

한편,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들국화, 강산에, YB, 딕펑스, 빈지노, NewBlueDeath, SwanDive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확장돼 올 여름 가장 핫한 페스티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