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료 LOOK 팻스타핑 통해 식이조절 한 참가자 10명, 총 45kg 감량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이 다이어트 카페 회원 및 일반인 10명을 선정, 실시한 프로젝트의 결과가 나왔다.

시청역 휘트니스월드 대표 트레이너 강과 실시한 다이어트 프로젝트 결과 참가자 10명이 8주 동안 총 45kg을 감량했고, 체지방은 39.2kg, 허리 사이즈는 72.5cm나 줄여 성공적으로 다이어트 도전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이어트의 핵심은 ‘식이조절’이라는 결과가 밝혀졌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운동과 함께 병행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 및 식품인 LOOK 팻스타핑과 LOOK 슬림핏을 이용한 식이요법이었다.

이들은 1주일에 2번씩 트레이너 강으로부터 체계적인 운동 지도를 받으며 식사 전에 항상 LOOK 팻스타핑을 마셨고, 저녁 한끼는 LOOK 슬림핏으로 대체해 식사량을 줄여 나갔다.

다이어트 음료 LOOK 팻스타핑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LOOK 슬림핏은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 식사량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한뿌리씨는 체중은 6.8kg, 체지방은 9.3kg 감량했고, 근육량은 2.0kg을 증가시켜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의 결과를 만들어 프로젝트 우승을 차지했다. 2위를 차지한 유경희 씨는 체중은 8.8kg, 체지방은 8.9kg 줄여 성공적인 8주의 도전을 마무리했다.

10인의 도전자들은 초반에 대부분은 식이조절을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호소했다. 그러나 소녀시대 다이어트인 LOOK을 섭취하면서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해나갔다. 건강하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줬기 때문이다. 이로써 운동에도 더욱 재미를 붙이게 됐다는 게 도전자들의 공통된 소감이다. 이들은 LOOK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몸으로 직접 체험하게 된 것이다.

트레이너 강은 “다이어트에는 운동보다도 식이조절이 더욱 중요하다”며 “다이어트 추천 제품 한국야쿠르트의 LOOK은 체지방 감소와 식욕조절에 도움을 줘 이번 프로젝트 성공의 1등공신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