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 구성·합리적 가격·독특한 디자인까지

[투데이코리아=박한결 기자] 추석을 앞두고 어떤 선물세트를 준비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선물로 많이 이용되는 수산물의 경우 신선도가 제품의 맛과 영양, 고객의 건강문제와 직결되는 까다로운 분야로 알려져 어려움을 토로하는 목소리가 많다.

이런 가운데 청정해역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수산물을 공수, 판매하는 수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마켓을 운영하는 세븐피쉬(대표 문종선, www.sevenfish.co.kr)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븐피쉬는 과거부터 맛을 위한 기술연구, 품질관리를 위해 꾸준히 노력으로 차별화된 유통과정과 남다른 상품구성으로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

이는 세계 제일의 청정해역인 노르웨이에서 어획한 고등어를 살아있는 채로 급냉, 제주도 본사 냉동 시스템 속에서 가공, 손질, 진공포장을 마쳐 중간 유통 없이 주문고객의 집으로 배송해 고등어가 외부에 노출되는 시간은 단 하루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또한 세븐피쉬 노르웨이 고등어는 현재 대명리조트에서 운영하는 Good&goods에 오프라인 납품이 들어가고 있으며, 까다로운 VIP리조트 내 마트에도 납품이 들어가고 있다고 한다.

세븐피쉬 선물세트의 경우 명절이나 기념일에 가장 인기가 좋다. 실용적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선물세트도 선보이고 있고, 독특한 세븐피쉬만의 선물세트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있다. 따라서 다음달로 다가온 추석을 맞이해 선구매 예약 및 대량 주문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세븐피쉬를 이용해 본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먹어본 고등어와는 확실히 맛과 품질이 다르다” “맛뿐만 아니라 디자인부분에서도 여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어있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세븐피쉬 문종선 대표는 “어획부터 배송까지 빈틈없는 정성을 쏟는 세븐피쉬의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한층 더 싱싱한 상태로 전하기 위해 현재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워터 클러스터링이나 핸드메이드 가공기술 접목 등의 맛과 선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연구개발을 계속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세븐피쉬는 쿠팡과 제휴, 추석선물세트 기간에 소비자들의 가게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자체 할인 20%를 함에도 불구하고 10%를 추가로 할인할 수 있는 쿠폰을 발행중이다.
문의전화 1544-1016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