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 6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 통해 첫 선… 론칭 기념 할인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커진 일교차에 감기 환자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평상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생활 속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알로에’ 섭취가 해법이다. 알로에는 6천년 전부터 동∙서양의 민간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다.

이같은 상황에서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가 새롭게 선보인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이 론칭 기념 할인행사를 벌인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면역력을 증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면역다당체가 150mg 함유된 고농축 프리미엄 알로에겔 제품이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알로에 재배를 위한 최적의 자연환경을 지닌 멕시코에서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의 승인을 받은 알로에베라를 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진공저온농축공법을 활용해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면역다당체를 그대로 살렸다. 면역다당체는 우리 몸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고유의 기능성분이다.

면역다당체 함량이 많은 제품일수록 면역세포의 수와 활성이 증가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동부팜가야에 따르면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알로에겔 제품들 중 면역다당체를 가장 많이 함유(150mg)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알로에는 면역력 증진에도 탁월할 뿐 아니라 혈관 세포 재생, 장 기능 활성화, 피부 보습의 효과도 잘 알려져 있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을 통한 간편한 섭취로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의 론칭방송은 오는 9월 6일(금) 오전 6시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론칭 특별 구성(한세트 500ml X 4병, 3세트)을 139,000원(ARS 주문 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