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약국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이 9월 한 달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이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데이셀의 명품 프리미엄 달팽이 3종 키트 샘플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데이셀의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 링거스킨 ▲데이셀 산소부스터 ▲데이셀 아사이베리라인 ▲데이셀 Re, DNA라인 ▲데이셀 유기농라인 ▲데이셀 에스테니끄 바디라인 ▲데이셀 옴므 ▲데이셀 달팽이라인 등의 제품을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라인별, 기능별, 피부타입별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데이셀 홈페이지에서는 샘플 신청도 가능하며, 추석선물세트 모음, 실속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데이셀 이유라 MD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가을철은 피부 관리가 절실해지는 시기”라며 “고객의 피부관리 비용 부담을 덜고 데이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셀은 한국콜마와 기술 제휴를 맺고, 다섯 가지 화장품 제조공법에 대한 특허기술과 50여가지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개발 기술력을 보유한 브랜드다. 현재 전국 피부과병원, 약국지정점, 전국화장품 직거래점, 피부관리실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데이셀 주력제품인 비타민연고 크림 닥터비타는 CJ 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으며 올 가을 시즌에 맞는 제품을 구성해 다시 한 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