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가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한 가운데 공식 스폰서사가 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들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특히, 넥센 공식 후원사인 ‘잡스’ 역시 넥센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잡스는 온라인몰인 잡스몰에서 이벤트기간인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넥센 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 진출기념 응원타올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구매한 물품 배송시에 함께 배송된다.

잡스몰을 통한 구매고객 이벤트뿐 아니라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 역시 마련됐다.

잡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넥센의 포수사진(프로텍터 가슴쪽의 ZAPS 문구가 보이는 사진)을 올린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센 히어로즈 포스트시즌 진출기념 모자를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11월 4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SMS로 당첨사실을 알려준다.

한편, 잡스는 살충/살균제 브랜드로 개미, 바퀴벌레, 모기, 진드기 등 다양한 해충에 대한 해충 솔루션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가을철 문제시 되는 쯔쯔가무시증을 예방하기 위한 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내추럴 허브액’은 천연성분을 주성분으로 한다.

잡스 관계자는 “해충을 완벽하게 막기 위한 잡스의 끈질긴 노력과 넥센히어로즈의 끈질긴 도전정신이 함께 시너지효과를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