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역맛집 ‘무통장’ 직장인 점심메뉴, 회식 장소로 인기

TK1.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장어’하면 여름 보양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장어는 가을이 제철이다.

가을이 되면 강에서 3~4년 자란 장어가 산란을 위해 바다로 가는데 산골짜기에서 깊은 바다까지 헤엄쳐온 그 힘이 고스란히 가을 장어에 담겨 있는 것이다.

장어는 오장을 보호하고 피로를 풀어주며, 근육과 뼈를 강하게 하여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다. 수분,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영양도 만점이다. 비타민A는 소고기의 200배가 함유돼 있으며,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3 지방산인 EPA, DH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를 맑게 하여 동맥경화 예방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피부미용, 노화방지에도 우수한 효능이 있다.

최근 가을보양식으로 장어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방배동맛집 ‘무한리필통영장어구이(무통장)’가 직장인들의 점심,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무통장은 방배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다.

‘무통장’은 청정해역 통영의 100% 자연산 바다장어가 29,000원에 무한리필 된다고 밝혔다.

자연산 바다장어 무한리필 메뉴에는 29,000원의 스페셜 메뉴, 바다장어에 훈제오리, 장어탕, 계란찜, 해물야채세트까지 제공되는 프리미엄스페셜I, 프리미엄스페셜I에 소주 무한 리필이 추가된 프리미엄스페셜II 메뉴가 있다.

또한 2~3인과 3~4인, 4인 이상의 패밀리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맛있는 장어와 기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회사회식, 가족외식에도 안성맞춤이다. 장어구이 단품도 맛볼 수 있으며, 자연산바다장어 정식, 장어탕, 통장어탕, 장어덮밥 등의 점심식사 메뉴도 제공한다.

방배역맛집 무통장 관계자는 “근해통발수협에서 직접 공수한 100% 자연산 바다장어만 사용하여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장어”라며 “무통장은 장어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한리필 통영 숯불장어구이(무통장)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22-6538)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