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대표 심양보)는 해외 유학.어학연수 업무에서 20여 년 사업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유학뱅크 (대표 남대원)와 18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자유투어의 유학.어학연수 등 관련 영업 업무를 시작 및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해외 유학. 어학연수 시장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종합여행레저그룹을 지향하는 자유투어가 유학뱅크와의 업무 제휴로 해외유학, 어학연수 업무 영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유투어 심양보 대표는 "㈜유학뱅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해외 유학. 연수부분에 영업력을 강화시켜 회사 영업 수익에 도움이 될 것이며, ㈜유학뱅크 또한 자유투어의 국내. 외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영업판매망을 늘리면서 여행 패키지 및 항공권도 판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최근 달러 약세화에 따른 커지고 있는 여행 시장 및 해외유학. 어학 연수 시장의 분위기도 긍정적으로 판단, 양사가 판매실적에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유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유학뱅크는 1987년에 설립, 해외 유학 연수분야에 전문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국내 종로. 강남 등 14개 센터 및 캐나다. 미국. 호주. 영국. 중국 등 해외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해외 유학 연수분야에 있어 상위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