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클래스 할인, 수강연장, 최종정리 문제집 제공 등 다양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금융3종 자격증은 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자격증을 일컫는 것으로, 2014년 시험일정이 최근 발표됐다.

금융3종 자격증은 금융권 취업 시 지원자격으로 요구되거나 가산점으로 작용하므로 은행이나 증권사 등 금융권 취업을 노리는 취업준비생에게는 필수 스펙으로 꼽힌다.

이에 금융자격증 전문 온라인 강의 사이트 와우패스는 금융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금융3종 자격증 취득 준비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4년 금융자격시험대비 금융필수 패키지 합격보장 이벤트’를 진행키로 한 것이다.

합격보장 이벤트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1회에 한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것이다. 또한 와우패스 발간 최종정리문제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강료도 정가 대비 5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천클래스의 경우 1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추천클래스는 △펀드투상+증권투상+파생투상 △증권투상+파생투상 △펀드투상+증권투상 △펀드투상+파생투상 △증권투상+은행FP △외환전문역 1 + 외환전문역 2종 등이다.

‘2014년 금융자격시험대비 금융필수 패키지 합격보장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금융필수 패키지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밖에 ‘2014년 금융자격시험대비 조기수강 할인이벤트’를 이용해 종합반 또는 마스터반을 수강하면 수강료 2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2014년 첫 시험일까지 기간을 연장해주므로 여유로운 학습이 가능하다. 와우패스 최신 문제집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