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2014·금융자격증 패키지 이벤트 등 마련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본격적인 방학을 맞아 취업 스펙을 쌓을 목적으로 도서관, 학원을 찾는 대학생들이 많다. 겨울방학은 특히 금융권 취업 시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은 금융자격증을 취득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금융투자협회(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금융연수원(은행FP, 은행텔러) 등은 뚜렷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공부하면 겨울방학 내 취득할 수 있어 학생들이 꾸준히 도전하는 다양한 금융자격증이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강의 사이트 와우패스가 금융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채로운 강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패스 측에 따르면 ‘응답하라 2014’는 조기수강 할인이벤트로, 금융투자협회 자격증, 금융연수원 자격증, 경제이해력 평가 온라인 강의에 대하여 20% 할인을 적용한다. 이 강의는 2014년 첫 시험일까지 수강일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해 강의를 시간의 구애 없이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각 자격별 와우패스의 문제집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와우패스는 또 금융자격증 다수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은 ‘금융자격증 패키지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고 전했다. 특히, 시험에 불합격을 한다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합격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펀드투상+증권투상+파생투상’, ‘증권투상+은행FP’ 등 패키지로 강의를 수강할 경우 정가 대비 55%, 추천 클래스는 1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합격을 기쁨을 누리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몰리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차후 이벤트부터는 파격혜택이 대폭 축소될 예정이어서 마지막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