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항공이 G마켓과 함께 제주 수해 돕기 특별 공동 행사를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21일까지 한성항공의 전 항공편에 적용 가능한 항공요금 1만원 할인권을 온라인 G마켓 홈페이지에서 단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성항공의 최저 요금인 19,900원에 적용하면 9,900원에 제주여행이 가능하다.

태풍 나리의 영향으로 현재까지 수해복구에 구슬 땀을 흘리는 제주도민을 위해 한성항공이 가족과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한성항공의 전 항공편에 해당되며, 전화예약은 물론 인터넷과 현장 구매까지 어떤 구매 조건 없이 실시되는 파격적인 행사이다.

이 행사를 통해 수해로 실의에 빠진 제주도민에게 제주 관광 활성화를 가져다 주는 동시에 행사에 쓰인 3억원 이상의 할인금액을 제주도민에게 제공하는 셈이 되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한성항공 임직원 모두 한 마음으로 기뻐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한성항공 할인권을 판매하는 G마켓 사이트에서는 '100원으로 희망나누기'라는 배너를 클릭하면 100원이 적립되는데 이렇게 모인 총 모금액의 5배의 금액을 제주 특별 자치도에 전달할 계획으로 한성항공과 G마켓의 남다른 제주사랑이 수재민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