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부지런한 캠핑족들이 벌써부터 봄맞이 캠핑준비에 나섰다. 봄캠핑에 앞서 장비를 구입하고 수리하는 등 분주히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이런 캠핑 마니아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할 캠핑박람회가 개최돼 관심을 모은다.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 아이더, 네파, 아웃웰, 에코로바, 버팔로 등 주요 캠핑 브랜드가 참가할 2014국제캠핑페어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된다.

캠핑박람회는 텐트, 의자와 같은 기본용품과 조명, 난방용품, 캠핑카, 취침용품, 주방용품, 캠핑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한 품목의 캠핑제품을 총망라한다.

주관사 ㈜가족사랑전람은 ‘Camping For everybody’라는 주제에 맞는 더욱 풍성한 제품 전시를 위해 이번 캠핑박람회는 지난해 보다 2배 이상 큰 공간에서 기존 보다 3배 이상 많은 140여 개 업체와 함께 이뤄진다고 전했다.

50여 개의 캠핑카 트레일러 업체들이 함께하는 캠핑카&트레일러 대전(大展)’도 진행된다고 밝혀, ‘스케일이 다른 전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홈페이지에선 발 빠른 대한민국 캠핑 족을 위한 사전등록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박람회 사전접수 시 60% 할인된 금액으로 박람회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 사전등록을 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푸켓 왕복항공권과 코베아 텐트, 오캠몰 테톤코어 침낭을 제공한다.

한편, 매년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전시회 '2014 국제캠핑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02-796-871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