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계신기록을 세운 이상화 선수와 피겨 갈라쇼를 선보인 김연아 [출처=MBC·SBS방송화면 캡처]

김연아·이상화 코카콜라 체육대회 최우수 선수상

김연아·이상화 코카콜라 체육대회에서 서로 칭찬 '봇물'

김연아·이상화 코카콜라 남다른 연예인 포스

[투데이코리아=이종석 기자] 피겨 퀸 김연아와 빙상 여제 이상화 선수가 공동으로 제 19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김연아와 이상화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 19회 코카-콜라 체육대회 시상식에서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서 큰 활약을 펼친 선수들과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의 최우수선수상을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에서 은메달을 따낸 김연아 선수와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 부문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가 공동 수상했다.

김연아는 이번 대회까지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3위 입상을 성공시켜 '올포디움'을 달성해 100년 역사상 단 한 번도 없었던 대기록을 남기며 대한민국 스포츠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2014 소치동계올림픽과 더불어 지난 2010년 벤쿠버동계올림픽에서 큰 활약을 보인 이상화 선수도 대한민국을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 받아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밖에 한국선수 중 유일하게 2관왕을 차지한 박승희 선수가 우수선수상을 받았고 스피드스케이팅 남자추월팀(이승훈, 주형준, 김철민)과 쇼트트랙 여자대표팀(조해리, 박승희, 김아랑, 공상정, 심석희)이 우수단체상을, 최재우(모굴스키), 심석희(쇼트트랙)가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총 8개 부문에서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이에 김연아·이상화 코카콜라 수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다 비교 할 수 없는 아름다움", "이상화는 섹시한 타입 김연아는 발랄한 타입", "피겨 전설이 이젠 완판 전설로!". "진정한 레전드! 진품은 세월이 흐를 수록 더 빛이 나겠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와 이상화는 연예인 포스를 풍기며 등장해 행사 진행 내내 서로를 칭찬하며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