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지구촌 이색기행 시리즈 'LT 익스플로러' 출시

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지구촌 이색기행 상품 시리즈인 'LT 익스플로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LT 익스플로러' 시리즈는 기존의 패키지 상품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었던 지역을 관광하고 그 일정 또한 차별화된 상품들로 구성돼, 북적대는 여행지가 아닌 이색 여행지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두바이

'LT 익스플로러' 시리즈는 세상에서 제일 큰 바위로 '세계의 배꼽', '지구의 심장'이라 불리는 호주의 에어즈락, 세계에서 가장 큰 습지 브라질의 판타날, 남미대륙의 최남단이자 남극으로 가는 관문의 도시 아르헨티나의 우수아이아, 남미의 스위스라 불리는 바릴로체, 남미 최대 규모의 빙하를 체험할 수 있는 빙하 국립공원의 기지 칼라파테가 준비됐다.

멕시코 칸쿤

또한 체게바라의 숨결이 느껴지는 쿠바의 하바나, 미국인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맑고 투명한 카리브해의 쪽빛 바다를 자랑하는 멕시코 칸쿤,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교통의 요지 파나마, 아마존의 밀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라질 마나우스, 세계 최대 규모의 휴화산인 코스타리카의 뽀아산 등 다양한 지역으로 다채로운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일반 패키지 상품들이 최소 10인 혹은 15인 이상이 돼야 출발 가능한 반면, 'LT 익스플로러'의 경우 대다수의 상품이 최소 출발인원 4인~6인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혹은 개별 여행객들도 이용이 가능하고 이에 비해 가격대도 높지 않아 꾸준한 인기가 예상된다.

'LT익스플로러'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롯데관광 디스커버리 사업부 ☎ 02-2075-33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