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할인 혜택, 모바일 강의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공인노무사 1차 시험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1차 시험인 6월 시험 이후 2차 시험이 곧바로 8월에 실시되기 때문이다.

공인노무사 시험과목은 1차와 2차에 따라 나뉜다. 공인노무사 1차 시험과목은 필수과목인 노동법(I, II), 민법, 사회보험법, 선택과목(경제학원론, 경영학원론 중 1과목)이며 2차 시험과목은 노동법, 인사노무관리론, 행정쟁송법과 선택과목(경영조직론, 노동경제학, 민사소송법 중 1과목)이다. 3차 시험은 면접 시험으로 실시된다.

빠듯한 일정의 공인노무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방대한 분량의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감각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노무사 온라인 강의 사이트 고시닷컴에서는 1차 종합반과 2차 종합반 과정을 마련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무사 1차 객관식 + 핵심이론 종합반’은 6월 공인노무사 1차 시험을 위한 이론정리와 객관식 문제풀이를 함께 제공하며, 노무사 2차 GS2기 종합반은 모의고사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능력을 배양하는 데 도움을 준다.

1차 종합반 이벤트인 ‘두 번의 준비는 없다! 노무엔딩’ 이벤트는 결제일부터 노무 1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보장한다. 또한 종합반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증정하며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노무 2차 GS2기 종합반 이벤트에서는 노무 2차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일로부터 100일간 수강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강의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노무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및 종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시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