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따뜻한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5월이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들이 많아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을 위해 숨 쉬는 신발로 유명한 이태리 컴포트 슈즈 브랜드 ‘GEOX’가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일과 이분의 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EOX의 ‘일과 이분의 일’ 이벤트는 GEOX 제품 두 켤레를 구입 시 한 켤레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물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도 쉽게 결정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GEOX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 품목에는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로퍼슈즈 라인이 주축을 이루고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이나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GEOX 제품에는 국제특허기술인 멤브레인 기법이 적용,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배출하고 외부의 습기는 차단하여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GEOX 로퍼슈즈는 숨 쉬는 기능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활용하여 스타일 연출이 자유롭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포인트 요소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GEOX는 이태리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103개국 1만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태리의 세련된 패션감각이 더해져 세계의 유명인사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이기도 하다.

GEOX ‘일과 이분의 일 이벤트’는 전국 유명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1588-766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