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기호 기자] 서울시장 선거전이 진행되면서 양측의 공방전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박워순 후보의 부인 점적설 주장까지 나오면서 양측의 공세와 반박, 재공세가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 캠프는 "정 후보와 함께 거리 유세 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명 여사 행보와 달리 박 후보 부인인 강난희 여사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며 "선거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박 후보 부인은 외국으로 출국했다는 설이 파다하다. 서민을 위한 후보를 자처한다면 외국에 있다는 의혹이 사실인지, (후보 부인이) 어디에 있는지 분명한 답을 하라"고 공세를 가했다.

또한 "박 후보는 서민을 위하는 후보라고 자처해왔다. 그런데 부인은 서민을 위한 봉사활동은 커녕 시민들과 만나는 자리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며 "박 후보는 외국에 나가 있다는 의혹이 사실인지 분명히 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박 후보 측은 "시장 부인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잘못된 일이 아닌한 정몽준 후보 측이 관여할 바가 아니다"라면서 "박 시장 부인은 뒤에서 조용히 돕고 있으니 정 후보 부인과 아들 단속이나 잘하라"고 일침을 가했다.

박 후보도 직접 기자회견을 열어 "제 가족을 음해와 흑색선전으로부터 지키는 것은 가장으로서 최소한의 의무이며 정치인으로서의 책임"이라며 "오늘 이후로 벌어지는 흑색선전에 대해 당사자와 유포자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정치적, 사회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