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9일, 서울 –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이원진, www.adobe.co.kr)는 오는 1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어도비 애크로뱃 3D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서 기반의 3D 디자인 협업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3D(Adobe Acrobat 3D)’의 제품 및 전략 소개의 자리가 될 이번 발표회는 다양한 데모 시연을 통해 유저들이 혁신적인 협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어도비 애크로뱃 3D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국내 3D 협업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을 발표하고 3D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의 세계적인 트렌드, 제조 및 건축 부문의 다양한 협력사들의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비용은 최소화하면서 업무 효율성은 극대화할 수 있는 애크로뱃 3D의 장점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또한, 어도비 애크로뱃 3D 전시 부스를 통해 애크로뱃 3D를 통한 중공업, 건축건설 그리고 자동차 부문의 향상된 워크플로우와 협업 프로세스에 대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어도비 애크로뱃 3D는 모든 종류의 캐드 파일을 손쉽게 PDF 파일로 변환, 어도비 리더를 통해 공유, 전송, 협업, 보안 유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자동차, 항공, 산업 기계 등의 제조업체와 건축, 건설 및 엔지니어링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설계 및 디자인 관련 전문가들에게 획기적인 워크플로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PDF로 변환된 3D 이미지는 명암 조절, 질감 조정, 조립 및 분해 등의 작업 지시를 위한 애니메이션 삽입 기능까지 원본 데이터 그대로 보존할 수 있어, 이를 기반으로 공급업체와 기술 문서, 마케팅, 고객서비스, 매뉴얼 등의 협업 프로세스가 강화되어 상호작업의 효율성을 대폭 증가시킨다.

한국어도비의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 애크로뱃 3D는 3D 협업이 필요한 모든 부서 및 담당자들이 간편하게 3D 컨텐츠를 원본 그대로 공유하고 다양한 공동 작업이 가능하게 하여 업무 과정을 보다 효율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 라며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3D 디자인 협업 솔루션인 애크로뱃 3D가 제공하게 될 혁신적인 워크플로우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사용자들은 구체적인 도입 사례들을 체험하고 3D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참가 희망자는 웹사이트 (www.srpcorp.co.kr/acrobat3d)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문의: 568-8672/ adobe@srpcorp.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