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내달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과 함께 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와 롯데닷컴, 두 업체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이 주목할 만한 '커피'와 '쇼핑' 아이템을 한데 묶어 '커피여행'과 '쇼핑여행'으로 나눠 진행한다.

'커피여행'은 엔제리너스 매장의 제품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 16자리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100%당첨 되는 이벤트다.

1등과 2등은 각각 500만원, 250만원 상당의 하와이와 발리 여행상품권(1인2매)을, 3등 30명에게는 원두2봉과 머그잔2개, TEA2개로 구성된 커피선물세트를 제공하며 이 밖에도 원두와 쿠션세트, 롯데닷컴 쿠폰 1만원권과 3%적립쿠폰 등을 증정한다.

'쇼핑여행'은 롯데닷컴의 추천메뉴인 엔제리너스 커피의 엔제린핫(크런치카페라떼, 쵸코빈카페모카, 드림카카오) 또는 곡물라떼(밤, 호박, 고구마라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의 행운번호 8자리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L-point 2,000점과 함께1,004번째 응모고객 마다 30만원 상당의 롯데닷컴 L-point를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닷컴을 방문한 고객 중 매일1.004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R) 1+1 쿠폰과 함께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하며, 엔제리너스커피 전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2030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인 '커피'와 '쇼핑'을 주제로 감성적 만족과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 했다“며"엔제리너스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의 커피만큼 진하게 기억되는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