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투시도.jpg
▲사진=지역주택조합아파트 청주 용암동 ‘한마음 서희스타힐스’의 조감도.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지역주택조합사업을 통해 탄탄한 내공을 쌓아가고 있는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청주 용암동 ‘한마음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760-3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서희건설의 ‘한마음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지상 27층, 5개 동 총287세대로 전세대 25평형으로 실속 있는 소형평형 위주로 구성되어있다.

지역주택조합은 무주택 서민의 원활한 주택마련을 위한 제도로, 일정 자격을 갖춘 조합원을 모집하여 주택을 공급하는 사업/조합주체가 사업시행자로 시행사 이윤, 각종경비가 절감되어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주택공급이 가능하다. 사업시행절차가 간소화되고 재개발, 재건축사업 대비 빠른 사업진행이 가능하다. 일반분양과 달리 사업계획승인 전 조합원을 모집하고, 조합원 가입 후 동, 호수를 추첨으로 진행하여 조합원 모두에게 평등한 기회를 부여한다.

청주시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한마음 서희스타힐스는 청주산단, 오창, 오송과학산단, 신탄진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앞으로는 단재로를 이용 청주 2순환로, 3순화로 이용이 용이하여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광역 교통망 개선 완료시 세종시, 대전 신탄진 등 광역교통망 수혜지역으로 예상된다. 사업지 남측 효촌리 인근에는 상당구청 및 청주시남부터미널이 신설될 예정이다.

교육환경으로는 도보거리 내 원봉 초교와 1km 거리 내 원봉중, 용암중, 청석고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무심천 산책로와 망골 공원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단재로를 경유하는 버스 노선으로 청주시내 접근성이 용이하다. 무심천, 롯데마트, 한국병원, 시립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청주 ‘한마음 서희스타힐스’의 견본주택은 용담동 1100-88번지 방서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99-8071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