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냉·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대표 조은주)는 올 연말까지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난방기 '입소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퍼스트가 최근 획득한 이노비즈 인증을 기념한 이벤트로 코퍼스트의 이용 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코퍼스트의 '전기난방기'를 추천해 신규 구입할 경우, 양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로 마련됐다.

코퍼스트는 이번 '입소문 페스티벌'을 통해 전기난방기를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천을 통해 신규 구입한 고객에게는 '전기난방기' 판매가의 15% 세일과 코퍼스트의 전기 냉·난방기 전문 쇼핑몰 '이플레이스샵(www.e-place.co.kr)' 에서 제품별로 지급되는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코퍼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고객을 추천한 기존 고객 1명을 선정,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난방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지금까지 코퍼스트는 55만명의 고객에게 난방기를 판매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입소문 효과가 컸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코퍼스트의 '전기난방기'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