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상담 고객,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할인 등 각종 혜택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에 따르면 1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연은 이 기간 바로연을 방문, 회원가입 상담을 의뢰 할 시 빼빼로와 함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 기간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비용 11%의 할인 및 1+1 서비스 등의 행운도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문화이벤트를 기획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파티플래너 김재호 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크리스마스파티, 연말파티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싱글 남녀 회원들과의 소통의 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상류층결혼전문회사 바로연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aroyeon) 이벤트 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의 미팅파티는 일반 회원의 맞선뿐만 아니라 매달 대기업 맞선, 의사 맞선, 변호사 맞선, 판사 맞선 등 전문직을 위한 다양한 노블레스 파티를 제공해오며 상류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