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자진 하차



[투데이코리아=김영훈 기자] 방송인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과 관련해 목격자 증언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 음주적발 당시 옆에 있었던 목격자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목격자는 "노홍철 씨는 단속 요구를 받자마자 차에서 내려 '죄송합니다. 제가 해서는 안 될 짓을 했네요. 선생님, 저 혹시 채혈로 측정하면 안 될까요?'라고 물었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이에 의경이 `채혈로 측정하면 알코올 농도가 더 높게 나온다`고 하자 노홍철 씨는 `예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음주 판정을 받으면 당장 다음주·다다음주 방송에 피해가 가니까 시청자들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자숙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그러네요 선생님`이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글쓴이는 "노홍철 씨는 웃음기 하나 없는 얼굴에 반성하는 목소리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채혈 측정을 한 이유가 그거였구나", "목격자 말 들어보니 이해가 되네"라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 8일 새벽 1시께 서울 관세청 사거리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강남구청 방향으로 향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이에 노홍철은 자숙하는 뜻에서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사진제공=방송화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