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

롯데월드는 '2007 해피 크리스마스 대축제' 오픈을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사랑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포즈 방법은 총 세가지다. '풀하우스'에서 영재와 지은이 연출한 아이스링크 프로포즈, '천국의 계단'에서 송주와 정서가 연출한 회전목마 프로포즈, 어드벤처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63m 상공에서 사랑을 전하는 풍선비행 프로포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월드 크리스마스'를 치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가 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 www.lotteworld.com )

12월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연을 접수할 수 있으며, 12월 18일 최종 당첨자 세 커플을 선발하여 발표한다.

프로포즈 이벤트에 응모하게 된 사연과 세 가지 프로포즈 방법 중 원하는 것을 적어서 응모하면 된다.

선발된 커플은 12월 22, 23, 24일 사흘간 하루에 한 커플씩 원하는 방법으로 크리스마스의 아주 특별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올 겨울 크리스마스 축제 테마가 '행복'이다 보니,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사랑에 관한 특별한 행복을 선사하고 싶어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연인에게, 부모님께, 세상에는 사랑한다고 말해야 할 사람이 너무나 많다. 올 겨울 행복한 크리스마스에 낭만 가득한 로맨틱 프로포즈로 사랑의 기적을 일으켜보자.

문의: 02)411-2000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