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메뉴로 구성된 ‘파티테이블’ 12월 19일까지 할인+무료 배송


▲사진=아워홈파티테이블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이달 19일까지 홈파티 세트 ‘파티테이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 ‘파티테이블’은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메뉴를 컨셉별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연인끼리 로맨틱하게 즐기는 ‘커플 테이블’과 친구들과 신나게 먹기 좋은 ‘프렌즈 테이블’,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패밀리 테이블’로 구성됐다. 최대 32%의 큰 할인율이 적용되며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더했다.

‘커플 테이블’은 오리지널 프렌치 바비큐폭립 2개, 부드러운 차슈스테이크 2개,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를 2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상품이다. ‘프렌즈 테이블’은 떠먹는 라이스 피자,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 고구마빠스, 숫불바베큐 소시지,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 각각 2개씩을 3만 3200원에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테이블’은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글루텐프리 쌀짜장면,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미트소스, 담백한쌀떡볶이,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각각 2개씩 포함됐으며 청양풍 베이컨볶음밥과 신선한 계란야채 철판볶음밥을 더해 3만 7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마감일까지 세트에 들어가는 낱개 제품 구매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파티테이블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http://www.ourhome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행사와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아워홈의 간편하고 다양한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워홈 파티테이블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1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아워홈]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