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적인 고소 및 고발을 진행할 것"



[투데이코리아=김영훈 기자] 코코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 유재형이 김준호·김대희 등을 배임 혐의로 고소했다.

6일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호(현 ㈜코코엔터테인먼트 CCO), 김대희(전 ㈜코코엔터테인먼트 이사, 현 ㈜제이디브로스 대표이사), 곽경원(현 ㈜코코크리에이티브 대표이사), 명만기(전 ㈜코코엔터테인먼트 실장, 현 ㈜제이디브로스 사내이사) 등 4인에 대한 고소 및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이들에게 법적 책임을 묻고자 하는 내용은 현재까지 확인된 내용으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등에관한법률위반죄(배임)' 혐의이며, 이들의 행위로 회사가 입은 손해, 채권자들이 입은 손해, 주주들이 입은 손해 등이 상당액에 이른다"며 "또한, 현재 추가로 확인 중인 사항에 대해서도 범죄혐의가 입증되는 데로 추가적인 고소 및 고발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유대표는 '그동안 회사는 사태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언론보도 등을 자제해 왔으나 피고소인측의 일방적인 언론보도로 인하여 마치 이미 폐업 혹은 파산에 이르렀다고 잘못 알려진 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고 ㈜코코엔터테인먼트는 폐업이나 파산을 한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호가 김우종 대표의 잠적 이후 회사를 살리려고 하지 않았다는 주장까지 더해진 상황. 이와 관련해 주주 측과 김준호는 폐업과 관련해 일부 투자주주들이 이의를 제기, 김준호는 2월 초 간담회를 열고 주주들과의 자리를 마련했으나 의견을 좁히지 못했다. [사진제공=방송화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