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바&라운지 '블러쉬 타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바&라운지 '블러쉬'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만원에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블러쉬 타임'을 선보인다.

또한 5만원에는 와인과 맥주 뿐만이 아니라 위스키와 칵테일까지 맘껏 즐길 수 있어 연말 회식을 계획하는 인근 직장인들에게 특히 각광 받고 있다.

'블러쉬 타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는 해산물, 육류 등 다양한 재료로 호텔 주방장이 직접 마련한 맛깔스러운 1인 스낵도 함께 마련된다.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블러쉬'의 내부 인테리어는 '컨템포러리 모던 디자인(Contemporary Modern Design)'이 주제이며, 편안함과 세련됨이 특징이다.

사교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의자와 쿠션 등이 포근함을 주는가 하면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꽃과 나무를 형상화한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련된 컬러 감각과 동적으로 움직이는 영상과 조명의 조화는 편암함 속에서도 다이나믹한 감각을 느끼게 하고, '블러쉬'만의 트렌디한 음악은 아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준다.

특히, 각기 다른 컬러를 모토로 디자인된 크고 작은 5개의 VIP 룸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을 맞아 4명부터 30명까지 다양한 소규모 모임 또한 가능하다. 이번 주중 저녁에 실시되는 '블러쉬 타임'의 가격은 각각 3만원과 5만원에 마련된다.

(봉사료 및 세금 포함) 02-559-7619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