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 지상 13~20층 16개동 940세대 중 315세대 일반분양"


▲사진=대우건설 아현역 푸르지오 분양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4월중 ‘아현역 푸르지오’를 일반에 분양한다.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174번지 일대 북아현 뉴타운 1-2구역을 재개발한 이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13~20층 16개동 940세대 규모로 이 중 315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34~59㎡ 소형평형 38세대(34㎡ 25세대, 44㎡ 3세대, 49㎡ 1세대, 53㎡ 1세대, 59㎡ 8세대), 84㎡ 188세대, 109㎡ 89세대로 구성된다.

북아현 뉴타운에서 사업진행이 가장 빠른 단지로 향후 뉴타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11월 입주예정으로 빠른 입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장점이다.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도심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이다. 시청·강남·여의도 등 업무 밀집지역이 반경 10km이내에 위치한다.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대문구 북아현로11길 9(북아현동 176-19)에 위치한다.

▶시청·여의도·강남이 반경 10km 이내에 있는 트리플역세권 단지

단지는 시청·여의도·강남 등 업무 밀집지역이 반경 10km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업무 뿐 아니라 교육과 문화, 쇼핑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추고 있다.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서울 시내 방방곡곡은 물론 수도권 광역이동이 수월하다. 다수의 버스 노선이 지나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 북성초와 한성중·고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추계예대 등 명문대학도 인접한다.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공덕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신촌·이대 상업시설 이용이용이 편리하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신촌연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의료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안산공원, 손기정 체육공원, 효창공원, 남산공원, 한강공원 등 녹지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평면과 상품설계

34A·34C·34D·44A·53B 타입은 테라스하우스로 설계되어 개방감이 좋다. 84A·C·D타입은 3BAY, 84E타입은 4BAY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109B타입은 임대형 분리세대로 평면을 선택할 수 있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GX룸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독서실,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경로당)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3구형 가스쿡탑을 빌트인으로 제공해 공간활용이 효율적이다. 음식물 탈수기와 수세미 살균건조기(일부제외)를 설치해 위생적이다. 각방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이 설치되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계환기시스템을 적용했다. 외부공기에 있는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친환경 DNA 필터를 적용했다.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해 더욱 안전한 생활

방범과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한 생활을 제공한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방지한다.

지상에 차량이 없는 단지로 설계되어 안전하다. 화재에 대비해 전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을 설치해 외부차량 출입을 통제한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도 설치된다.

각 동 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 내부에 CCTV 카메라가 설치되고 디지털 녹화시스템이 적용된다. 부부욕실에 스피커폰이 설치되어 전화 수신과 비상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