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보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는 오는 4월 27일(목) 오후 코엑스 신관 3층 오디토리움에서 기업 고객 및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을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안철수연구소는 PC에서 네트워크까지 '인프라'를 넘어 기업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인식되고 있는 변화를 설명하고, 보안 패러다임이 바뀐 데 따른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축적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총망라할 계획이다. 다양한 세미나와 솔루션 전시를 통해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서 면모를 과시할 계획이며, 연내 출시할 신제품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발표는 PC용 통합보안 제품인 악성 코드의 공격 양상 변화에 그에 따른 대책을 소개하는 ‘지능적 시스템 보호(Intelligent System Protection)’ 세션, 관리형 제품 도입 시의 효과를 소개하는 ‘편리한 보안 관리(Convenient Security Management)’ 세션, 네트워크 보안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진보적 네트워크 보호(Advanced Network Protection)’ 세션, 기업 기밀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을 소개하는 ‘정보 유출 방지(Information Leakage Prevention)’ 세션 순으로 이루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4월 26일까지 전용 웹사이트(http://event.bitom.com/ahnlab2006/index.html)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