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_mtstarnews_com.jpg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OST에 가수 김예림이 참여한다.

앞서 김예림은 이미 2013년 응답하라 1994 OST 에서 '행복한 나를' 리메이크로 음원차트 4곳에서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 속에서 영상과 조화를 이루는 목소리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너, 누구니'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테마 곡이다. 극중 차지안이 까칠하고 차가운 뇌섹남으로 등장하는 주인공 이현(서인국)과 협력수사를 진행하면서 티격태격 하지만 이현에게 조금씩 마음을 빼앗기는 차지안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김예림의 '너, 누구니'는 JYP소속의 프로듀싱 그룹 '꿀단지'가 작사·작곡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밝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도입부부터 경쾌한 비트, 리듬감을 살린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함께 김예림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곡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김예림씨가 쉬는 시간 한 번 없이 녹음을 진행하였다며, "중간에 휴식 제의를 했었는데 김예림 본인이 곡에 몰입하며 계속 진행하자고 했다. 어린 나이인데도 노련한 곡 해석과 상당한 집중력을 보여주었다" 고 전했다.

한편, KBS 월화 드라마 '너를 기억해' 는 7월 6일 월요일 밤 10시에 5회분이 방송되며, 김예림의 몽환적이고 매력 넘치는 목소리가 드라마 안에서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