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용준·박수진 깜짝 결혼식 사진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톱스타 배우 배용준(43)과 박수진(30)이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7일 배용준과 박수진이 이날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용준 박수진의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식 주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사돈이자 동아원 그룹 이희상 회장이 주례를 맡았으며, 배우 류승수가 사회를 봤다. 또한 가수 박진영, 더 원, 신용재(포맨), 양파가 축가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하객으로는 송승헌, 김수현, 임수정, 이현우, 박서준, 이현우, 왕지혜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약 200여 명의 국내외 팬들이 찾아왔다.

배용준은 자신을 보러 온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쿠폰을 현장에서 나눠 준것이다.

이와 관련해서 키이스트 관계자는 "배용준이 자신을 보러 결혼식장까지 찾아온 온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식사를 준비했다. 한국까지 찾아온 해외 팬들 앞에 설 수 없었던 점도 굉장히 미안해 했다"고 말했다.

결혼식 2부에서는 배용준이 박수진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박수진 몰래 준비한 배용준의 프러포즈 영상이 하객들 앞에서 공개됐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식 사진 엄청 예쁘다", "잘 어울린다", "박수진 여신이네", "배용준이랑 박수진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배용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