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PD를 폭행해 논란이 된 배우 최민수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최민수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담당PD를 폭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20일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지난 19일 진행됐던 촬영현장에서 최민수씨와 PD가 촬영 컨셈을 상의하던 도중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다. 오전 일찍부터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진행된 촬영으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에서 의견을 맞춰가던 중 감정싸움으로 번졌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의 의견차이로 언쟁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최민수 씨가 PD에게 가벼운 신체적 접촉이 있었다. PD는 병원으로 이동 후 검사했지만 큰 이상은 없어 바로 귀가 조치 후 안정을 취했다”고 덧붙였다.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현재는 두 사람이 화해했다며 “최민수 씨가 먼저 PD를 찾아와 진심어린 사과를 건넸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넘쳐 발생한 일인 만큼 PD 또한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섰고,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오해를 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갖고 원만히 화해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논란을 일으킨 것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나를 돌아봐’ 출연자인 배우 최민수는 촬영 도중 외주제작사 PD와 말다툼을 벌이는 과정에서 PD의 턱을 주먹으로 때렸다고 전해졌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지난달에 진행됐던 제작발표회에서도 김수미와 조영남의 갈등이 불거져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김수미와 조영남은 '나를 돌아봐' 하차하겠다는 선언 하기도 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려는 몰래카메라가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를 돌아봐 이게 뭐지", "이해할 수 없다", "재미도 없던데", "말도 많은 프로그램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방송화면캡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