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송도 맥주축제로 유명한 제5회 '2015 송도 세계문화축제'가 개막한다.

28일 개막해 다음달 5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될 '송도 맥주축제'는 전 세계의 맥주를 체험할 수 있다.

음악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이 9일 동안 연이어 진행되면서 여느 락페스벌 못지않은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전 세계 맥주 체험 행사에서는 세계의 각국 맥주 시음회가 제공된다.

이번 '송도 맥주축제' 음악페스티벌에는 밴드 시나위, DJ 구준엽, 다인, 아리카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펀치, 킹스턴루디스카, 조항조, 채은옥, 이정희, 강허달림, 이상미 등이 출연한다. 또, 이용, 박완규, 백영규는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미니콘서트도 마련된다.

특히 이번 축제의 테마는 '맥주, 문화를 만나다'로, 국내외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음악 공연과 전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송도 맥주 축제’에서는 매일 저녁 6시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민속춤, 레이저쇼, 마술쇼, DJ 쇼, DJ 댄스 타임, 불꽃놀이 등의 행사가 이어지며, 국내 처음으로 베틀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출처=송도세계문화축제]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