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중 최초로 기기 전체 메탈 유니바디 적용"


▲사진=안드로이드 폰 중 최초로 기기 전체 메탈 유니바디를 적용한 루나폰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루나 스마트폰은 국내 출시된 안드로이드폰 중 최초로 기기 전체 메탈 유니바디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유했다.

특히 루나 스마트폰은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F/1.8 조리개값이 지원되는 등 최상급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3GB 램(RAM)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춰 성능과 가격면에서 모두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SK텔레콤은 루나 스미트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루나를 예약 가입한 후 9월 10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의 경우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luna.co.kr/event/event.jspa) 참여를 통해 5000mAh 용량의 보조베터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9월 4일부터 10일까지다.

아울러 루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SK텔레콤의 'T매니아' 서비스 3개월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 청구 할인의 혜택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루나 스미트폰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또는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신청기간은 9월 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까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