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index.jpg

[투데이코리아=정현민 기자]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kr)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10월 2일부터 4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은 오는 11월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주목 받는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에 진출할 한국 대표를 뽑는 것으로 총 2명의 선수가 선발되며,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 4위 이내 입상할 경우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출전 자격을 얻는다.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선발 점수 2점 이상 보유한 이용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예선이라 할 수 있는 라스트 콜이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장동민의 옹PC방>에서 16개 조 조별 토너먼트로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종료시점까지 진행된다.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포인트는 하스스톤 등급전 100위안에 들거나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플레이어에게 성적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포인트를 말한다. 이후, 9월 6일부터는 동일한 장소에서 40강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본선이 진행된다.

9월 14일 오후 6시, 9월 16일 오후 6시, 9월 18일 저녁 9시에는 최종 진출자를 가리는 생방송 경기가 용산 아이파크몰 9층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이번 하스스톤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하스스톤 OGN 페이스북 (www.facebook.com/ognaoror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E&M 게임채널 OGN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출처= OGN]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