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길 바란다"


[투데이코리아=김영훈 기자] 산양분유로 1위로 우뚝선 기업 일동후디스가 새로운 우유 출시를 기념해 '아이 러브 후디스 우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는 후디스 우유와 함께 한 일상생활 속에서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 자신의 SNS에 올린 뒤 해시태그(#아이러브후디스우유#우유)를 달면 완료된다.


참가기간은 내달 27일까지로 매주 20명씩 선발해 기능성 발효유 '케어3'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트롬 트윈워시, 2등(1명) 맥북 프로 3등(2명) 아이패드 에어2, 4등(5명) 후디몰 10만 마일리지 등 푸짐하게 제공된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초유 건강 노하우를 담은 '초유넣은 우유', 아기의 균형잡힌 성당발달을 위한 '초유넣은 우유 베이비', 뼈성장, 뼈 건강을 위한 고칼슘 우유 '본케어 우유', 우유의 참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우유 '후디스 우유'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반기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새 옷을 입은 후디스 우유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길 바란다"며 "우유의 기능성을 최대한 높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입맛과 건강 또는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