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예요...강주은이랑 연애하는 남자”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KBS 월화드라마‘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중인 소지섭의 '백허그'가 화제다.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이 대구비너스 신민아 마저 두근거리게 만드는‘포인세티아 백허그’로 시청자들 까지도 설레게 했다.

소지섭은 지난 15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 이나정/제작 몽작소/이하 ‘오마비’) 10회분에서 신민아에게 박력 넘치는 ‘기습 백허그를 시도,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극중 영호(소지섭)는 이사회 참석 등으로 자신의 집을 떠나 새집으로 이사 간 주은(신민아)을 방문하지 못했던 상황. 주은(신민아) 역시 영호가 오기를 고대했지만, 준성(성훈)과 지웅(헨리)만이 자신의 집을 찾아오자 실망감을 느꼈다.

하지만 얼마 후 섭섭한 마음을 달래고 있는 주은 앞에 멋진 슈트 자태의 영호가 나타났다. 영호가 “나예요...강주은이랑 연애하는 남자”라며 기습 방문을 알린데 이어 “뭘 두고 갔길래”라는 말과 함께 주은이! 놓고 간 포인세티아 화분을 전했던 것. 그리고는 주은의 허리를 잡고 박력 있는 ‘와락 백 허그’를 건네는가 하면, 주은의 목에 얼굴을 파묻는 달달한 모습을 펼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영호는 짧지만 깊었던 만남을 뒤로 한 채 주은과 헤어지면서도 주은을 세세하게 챙기는 배려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영호는 스토킹을 당한 적이 있던 주은에게 문단속을 강조하는가 하면, 해야 할 운동을 알려주고, 야식을 좋아하는 주은의 식탐을 방지하고자 문 밖에 붙은 야식집 전단지를 제거하! 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더 나아가 영호는 주은과의 만남을 탐탁치 않아하는 민실장(최진호)에게 “곤란하다고...안 만날 수 있는 여자가 아니라서”고 말해 주은을 향한 자신의 진심을 밝혔다. 주은을 향한 영호의 마음이 생각보다 깊다는 것을 눈치 챈 민실장은 “모든 상황이 이사장님보다 강주은씨에게 더 가혹할 수 있습니다...”라며 영호를 회유하려 했지만, 영호는 “그러니까 부탁드릴게요...OK?”라고 주은을 향한 굳건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그런가하면 영호는 주은을 제외한 다른 여자들에게 완벽 철벽을 치며 주은바라기의 면모를 선보였다. 가홍 후계자인 영호와 주은이 사귀는 것을 질투한 수진(유인영)이 미팅이 끝난 뒤에도 혼자 영호의 사무실에 남아 영호에게 티 박스를 건네는 동시에 웃음을 지어 호감을 표현했지만, 영호가 그런 수진을 무관심하게 대했던 것. 또한 영호는 홍임의 주도하에 맞선녀를 재차 만나게 됐지만 “결혼 생각 없습니다. 많이 죄송합니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긋는 모습으로 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은 “기습 백허그라니! 내가 더 설렌다! 이 장면만 무한반복 중” “소신커플 더럽(the love)” “사랑이 처발처발! 예쁜 커플!” “소간지의 넘사벽 아우라!” “소신커플 꿀 떨어지겠다!” “나도 소간지가 백허그 해줬으면 좋겠다” “수트를 장착한 소지섭의 자태는 갑 오브 갑!”라며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오마비’ 10회 분 말미에는 영호(소지섭)가 최이사(김정태)와 우식(정겨운)의 모략으로 존킴이라는 또 다른 정체를 들켜 큰 파장을 빚어내는 장면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영호가 존킴으로서 문란한 사생활을 했다는 허위사실이 매스컴에 무자비로 유포되면서 가홍 후계자인 영호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안겼다. 영호가 이 위기를 잘 넘길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1회 분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출처/'오 마이 비너스'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